티스토리 뷰

 

 

 

사람이 살아가며 맺게 되는 인간관계를 잘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법칙이 있을까?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길 기다리는 소극적인 행동은

관계를 개선하기 어렵습니다.

먼저 다가가서 솔직한 나의 모습을 보여주는

상대방을 향한 노크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거울은 먼저 웃지 않습니다.

내가 웃어야 거울속에 내가 웃게 됩니다.

나의 미소와 친절은 상대방을 미소짖게 하지 않을까요?

 

 

 

 

 

 

 

 

 

베푸는 사람에게 좋은 감정을 갖지 않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내가 먼저 베푼다면 상대방은 그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이 사회에서 100%는 존재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모두를 친구로 만들기는 어렵다는 것이지요

사람은 그만큼 다양합니다.

 

 

 

 

 

 

 

 

 

 

앞서 말했듯 사람은 매우 다양합니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도 없습니다.

또한 이러한 모습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댓글